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

  제  목 : 4월 19일 주일예배 안내 조회수 : 168
  작성자 : 김종훈 작성일 : 2020-04-18

찬란한 꽃들과 아름다운 새들의 노랫소리 가득한 봄의 한가운데에서 성도 여러분께 문안드립니다. 평안하셨는지요? 여전히 우리의 상황은 이토록 화려한 자연조차 맘껏 즐기지 못하도록 막혀 있지만, 그래도 어느덧 긴 터널의 끝은 보이고 있으니 조금만 더 인내하시면서 부디 영육의 강건함 잃지 않으시기를 기도합니다. 비록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어질지라도 ‘영적 거리좁히기’는 더욱 진하게 경험하는 성도 여러분 되시기를 바라면서, 내일(19일) 주일예배 안내를 드립니다.

① 이번 주일(19일) 역시도 지난주와 동일하게 1부(8시)와 2부(10시) 예배는 현장예배로 드립니다. 이번 주일 담임목사님은 1부는 세교성전에서, 2부는 궐동성전에서 설교하실 예정이며, 다른 성전과 각 가정에도 동시간에 동일하게 중계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1,2부 예배를 교회에서 드리실 분들은 꼭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입구에서 열 체크와 예배자 출석명부 작성에도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옆자리 성도님들과 2미터 거리를 유지하여 착석하는 일에도 협조 바랍니다.
  하지만 ‘3부(12시) 예배’와 ‘교회학교 예배’는 계속해서 예배당 예배 없이, 유튜브 방송으로만 진행됨을 양해 바랍니다.
  
주일예배(청장년) 영상 주소(8시, 10시, 12시)
https://youtu.be/i_fQdustT5M 

교회학교 영상 주소(청소년부 10시, 유초등부 11시, 까꿍유치부 12시)
https://youtu.be/yvXk4wTmcRQ 

② 이제 다음 주간부터(20일)는 ‘새벽기도회’도 유튜브 중계 없이 예배당에서만 드립니다. 다만, 방역수칙은 그대로 지키기 위하여 차량운행은 별도로 하지 않음을 양해 바라며, 다시 교회에 나와 하루의 새벽을 여는 일에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하지만 ‘수요예배’, ‘금향로기도회’는 한 주간만 더 예배당 모임 없이 유튜브 중계로만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수요예배 : 저녁 7시 30분 / 금향로기도회 : 저녁 8시 30분).

③ 이런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일천번제예배자운동’에 참여하시어 완주하신 이정란 안수집사(44번째), 최정희 권사(45번째), 김안나 권사님(46번째)을 축복하며, 하나님께서 놀라운 복을 부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④ 예배 외 다른 기타 모임은 별도 공지 시까지 계속 중단하며, 이번 주일에도 주보는 발행하지 않습니다.

⑤ ‘코로나-19 극복 전교인 성경필사’는 많은 분들의 동참 속에 거의 마무리 단계에 와있습니다. 참여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정성이 우리 교회 역사에 의미있는 유산이 되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 다 쓰신 분은 내일 주일예배 시 또는 다음 주중 언제라도 교회로 갖다 주시기 바라고, 혹 미처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아주 적은 분량의 노트가 남아있으니 사무실로 먼저 문의 후 방문하여 수령해 가시기를 바랍니다.  

⑥ 교회에 오시지 못하여 온라인 헌금으로 참여하실 성도님들은 다음 계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하나은행 473-910004-37205 / 예금주 : 기독교한국침례회 오산교회 / 송금은 성명, 항목, 주민번호 앞 두 자리를 띄어쓰기 없이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예-홍길동주일72, 홍길수십일조69, 홍길선감사58, 홍길자선교88).

⑦ 축하해주십시오. 1) 안민석 집사(황진희 집사)님이 지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오산시의 오선의원으로 당선되셨습니다. 2) 김영환 장로, 최정희 권사의 장녀 김재영 자매의 결혼식이 25일(토) 오후 1시,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있습니다. 3) 신복호, 정수진 집사 아들 신종수 군의 결혼식이 25일(토) 오후 5시 40분, 더컨벤션영등포점에서 있습니다. 4) 이한올, 김유인 성도가 예쁜 딸을 낳았습니다. 5) 안희근, 염꽃님 성도도 예쁜 딸을 낳았습니다. 

⑧ 기도해주십시오. 1) 김갑룡 집사님이 대건 건양대학교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2) 김재화 사모님(이주헌 목사)이 서울아산병원에서의 수술 후 서울한방병원에서 회복하실 예정입니다.

⑨ 다가오는 5월 3일 어린이주일부터는 모든 예배와 모임이 꼭 정상화되도록 성도 여러분들의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리며, 이와 관련한 교회의 방침은 다음 주 금요일(24일)에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샬롬을 빌며, 주의 평강을 기도합니다.

오산침례교회 드림

 "

  이전글 : 2020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교인 필사성경 안내문
  다음글 : 4월 26일 주일예배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