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

  제  목 : 5월 3일 주일예배 안내 조회수 : 164
  작성자 : 김종훈 작성일 : 2020-05-01

  성도 여러분,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마침내 찾아온 계절의 여왕 5월, 산과들 신록의 푸르름처럼 성도 여러분의 영혼에도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이 오기를 기도합니다. 광고 드린대로 우리 교회도 이번 주일부터는 모든 예배를 오프라인 현장예배로 전환합니다. 물론 교회학교도 포함합니다. 그동안 성도 여러분들의 간절한 기다림과 사모함만큼이나 더 감격적인 예배가 되리라 믿으며, 교회도 성도 여러분을 맞는 설레임으로 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궐동성전은 어두운 예배당 조명들도 모두 교체하였고, 세교성전은 지하 환풍시설 공사도 마무리하여 보다 쾌적하고 밝은 환경에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① 이번주부터 8시, 10시, 12시 예배는 모두 교회에서 드립니다. 대표기도와 안내위원 그리고 찬양대 또한 정상적으로 준비됩니다. 예배자를 위한 차량운행도 재개하니 시간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다만, 오랜만의 연휴(4월30일~5월5일)로 인하여 이번 주일은 가족나들이 계획을 세운 분들이 더러 계신 듯하여 이번 주일만 한 번 더 유튜브로도 중계할 예정이니, 부득이 오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이용 바랍니다. 교회학교 학생들도(까꿍부~청소년부) 부서별 유튜브 송출은 이제 따로 제공되지 않는 관계로, 부모님들과 함께 청장년예배에 참여하도록 권면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주일은 어린이주일이므로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며, 3-5월 생일자를 위한 쿠키도 정성스레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배 영상 주소
  https://youtu.be/i_fQdustT5M 또는 https://youtu.be/yvXk4wTmcRQ

② 다음 주간 ‘새벽기도회’는 월요일(5월 4일)과 화요일(5월 5일) 휴무일에도 정상 진행합니다.

③ 다음 주부터 '수요저녁예배'와 '금향로기도회'도 다시 교회당에서 진행합니다. 다만, '세교성전 수요어머니기도회'는  자녀들 등교개학에 맞춰 시작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궐동성전 오전 수요예배 역시, 수요어머니기도회 준비로 당분간 저녁예배로만 모일 예정이니 착오 없기를 바랍니다.  

④ 특별히 다음 주 '금향로기도회'부터 7주간(6월 19일까지)은 “사모합니다 성령님”이란 주제로 담임목사님의 성령론 강의와 기도회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다소 가라앉은 심령을 성령으로 일으켜 세우는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⑤ 새벽기도회 및 평일 저녁예배 교회차량 운행은 5월 11일부터 재개합니다.

⑥ ‘주일공동식사’(국수)와 ‘목장모임’도 5월 10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⑦ ‘코로나-19 극복 전교인 필사 성경’은 다음 주일, 각 성전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오산침례교회 드림

 "

  이전글 : 4월 26일 주일예배 안내
  다음글 : ◆특별금향로기도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